겨울철 실내외 높은 온도차와 미세먼지 등 각종 원인으로 모발의 손상이 가속화 되면서 셀프 헤어케어가 어느때보다 강조되는 시점이다.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 등 올바른 제품의 선택과 케어를 통해 모발의 손상을 예방할 수 있고 보다 더 부드러운 머릿결로 변화가 가능하다. 미용 전문가들은 건강과 마찬가지로 모발과 두피 또한 생활 습관에 따라 노화 정도가 큰 차이가 나기 때문에 무엇보다 올바른 생활 습관을 통해 관리하는 것을 추천한다.

일상생활속에서 가장 기본적인 모발, 두피 관리 방법에는 바로 샴푸를 통한 청결 관리,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에센스를 이용한 보습, 영양 관리를 들 수 있다. 

최근 셀프미용 시장의 선두주자로 네이버쇼핑, 각종 오픈 마켓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미용실전문 브랜드 아론샵이 화제다. 아론샵의 주력 제품인 염색약, 헤어트리트먼트추천 헤어팩, 미용실샴푸, 헤어에센스 등 각종 시술 및 케어 제품이 높은 제품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재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샴푸추천 아론샵의 미용실샴푸인 아론 리페어 실크 약산성샴푸는 모발의 알칼리화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산성샴푸로 모발이 가장 촉촉하고 건강한 pH5.5의 약산성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때문에 염색, 파마, 매직 등 각종 알칼리 시술이 많이 진행되는 헤어살롱에서 미용실샴푸추천으로 많이 사용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잦은 샴푸와 반복적인 시술로 알칼리화된 모발은 수분을 잃기 쉽고 각종 헤어시술은 강알칼리 시술로 모발의 알칼리화가 심해져 매우 건조해지며 쉽게 늘어지고 푸석해진다.

아론 리페어 실크 약산성샴푸는 식물성 단백질(LPP)과 세라마이드, 판텐올 등 천연영양성분이 모발 내부에 집중 공급되어 모발의 탄력과 생기를 제공하며 최적의 컨디셔닝 효과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거품이 풍성하고 향긋한 향이 모발의 생동감을 부여하여 뛰어난 세정력과 클리닉 효과를 바탕으로 손상모 개선에 효과가 검증된 샴푸이다. 

아론샵의 헤어트리트먼트는 네이버쇼핑 1위, 오픈마켓 판매량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트리트먼트추천 제품으로 부드러운 머릿결의 유지 및 손상된 모발의 회복 효과가 검증된 헤어트리트먼트이다. 각종 천연영양성분이 피부의 지질성분 중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수분을 유지하고 자연피막을 형성하여 모발의 지질층을 보완, 모발에 탄력을 제공한다. 누에고치를 가수분해하여 얻은 수용성 실크아미노산, 단백질 등 천연영양성분이 모발에 광택, 윤기를 제공한다.

아론샵 미용실에센스, 헤어에센스추천 제품인 리페어 실크에센스는 아르간오일, 아보카도오일, 마카다미아너트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최고급 천연추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극손상 모발의 개선 및 수분충전, 윤기강화 효과가 뛰어나다, 부담없는 가벼운 발림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실크에센스는 꾸준히 헤어에센스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실내외 온도차가 크고 건조한 겨울철에 특히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3년연속 소비자 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와 끊임 없이 소통하고 있다. 아론샵은 헤어트리트먼트, 헤어팩, 헤어에센스, 헤어오일, 아르간오일, 헤어앰플 등 각종 케어 제품과 약산성샴푸추천, 탈모샴푸, 두피샴푸, 비듬샴푸, 지성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셀프염색약으로 염색약추천 스넬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셀프파마약, 셀프매직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과 남자왁스추천 헤어왁스, 남자스프레이, 헤어스프레이, 헤어젤, 컬링에센스 등 스타일링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 헤어드라이어, 전기헤어캡 등 각종 전자제품까지 제공하여 단일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을 이루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