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박문선 기자=아웃소싱 전문기업인 더케이텍(THE K-TEC)이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의 심사를 통과해 우수 HR 서비스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전했다. 

더케이텍에 따르면, 지난달 27일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2024년도 우수 HR 서비스기업 인증식'에서 더케이텍은 유통·판매, 물류·운송, 생산·제조, 공항서비스 등 총 4개 부문에서 인증을 획득하며, 참가 기업 중 가장 많은 부문에서 인증을 받았다.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는 우수 HR 서비스기업 인증을 심사할 때 객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다. 실제로 이번 인증에는 총 38개의 기업이 41개 부문에 신청했으나 실제 인증을 받은 기업은 3개 기업에 그쳤다고. 

더케이텍 박영진 대표는 “더케이텍의 이번 아웃소싱 우수 HR 서비스기업 인증 획득은 단순히 성과의 인정을 넘어서, 기업과 근로자 모두에게 안정적인 업무환경을 제공하는데 있어서 의미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협회는 이번 인증이 2년간 유효하며, 2026년에 다시 인증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인증된 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HR서비스산업협회의 홈페이지나 해당 기업의 소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