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데이트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네츄럴 타이 스파 수원 영통점은 커플코스를 최대 10만원 할인하고 고급 와인을 선물로 지급하는 커플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네츄럴 타이 스파 수원 영통점은 추운 날씨에 어디를 가야 하는지 고민이 많아지는 겨울 매일 똑같은 데이트에 지쳐있는 커플들을 위해 이색 데이트장소로서 로맨틱한 분위기에 피로회복도 할 수 있는 커플스파와 커플 마사지를 추천하고 있다.

커플 코스는 로맨틱 커플스파와 로맨틱 커플 마사지, 두 가지 코스로 구성돼 있으며 커플 프로그램 이용 시 10만원 할인과 고급 와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로맨틱 커플스파는 허브사우나, 하이드로테라피(월풀), 힐링 전신마사지 or 아로마 전신마사지, 허브볼마사지+스톤 마사지+ 수분팩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허브사우나는 허브를 이용한 습식 사우나로 노폐물, 독소 배출에 도움이 되며 하이드로테라피(월풀)는 근육, 뼈, 관절 등의 긴장을 풀어주고, 통증 완화 및 피부 건강 향상에 도움이 된다. 또 전신 마사지까지 같이 이용하는 코스로 커플들이 가장 선호하는 커플 코스다.

 

로맨틱 커플 마사지는 풋 스파, 힐링 전신마사지 or 아로마 전신마사지, 허브볼마사지, 발 마사지 or 스톤 마사지, 수분팩으로 이뤄진 마사지 위주의 프로그램이다. 근육통 및 피로회복, 관절통에 도움이 된다.

 

특히 허브볼마사지는 허브 및 향신료를 천으로 감싼 볼 형식의 찜볼로 근육통, 관절통이나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복부가 차가운 여성에게 통증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커플이 아니더라도 전신마사지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고, 24시간 영업으로 늦은 시간에 업무가 끝나는 직장인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수원데이트장소 네츄럴 타이 스파 수원 영통점은 커플룸, 스파룸, 단체룸 및 남/여 샤워실, 주차장 등을 완비하고 있다

 

또 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방문 시 1:1 상담을 통해 집중 관리 부위 및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해 마사지가 진행되는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다.

 

KBS 생생정보통, KBS 뉴스광장, SBS 일요일이 좋다 빅토리, KTV 어울림 등의 TV프로그램에 꾸준히 방영됐으며 연예인 및 운동선수들의 단골 샵으로 이미 지역에서는 많은 고객들이 방문 중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수원마사지샵 네츄럴 타이 스파 수원 영통점은 1만쌍 이상의 커플들이 방문하고 만족한 수원데이트장소로 요즘 같은 시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힐링데이트를 즐겨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