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분식카페 ‘김피라 춘천석사점’이 12월 7일 오픈해 새로운 지역명물로 떠오르고 있다. 

강원 춘천시 석사동 880-4 프라임타워에 위치해 있는 ‘김피라 춘천석사점’의 특징은 고퀄리티 요리와 함께 감각적인 카페형 인테리어를 내세우고 있다는 것이다. 

특히 새로운 분식요리는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와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든 쌈깁밥부터 건강과 칼로리까지 생각한 생면에 육수로 끓여낸 건강한 라면, 중독성 강한 떡볶이, 바삭바삭하게 구워낸 얇은 도우에 좋은 재료를 얹힌 피자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이렇게 지역주민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고, 연말연시가 되면서 각종 소모임장소로로 각광을 받고 있다. 

‘김피라 춘천석사점’의 관계자는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분식과 깔끔한 인테리어를 통해 ‘김피라 춘천석사점’은 요즘 뜨는 춘천 맛집 등으로 입 소문을 타며 오픈부터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면서, “또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은 그대로 단골이 되어 매출도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밝혔다. 

한편, ‘김피라’는 다양하고 정말 맛있는 메뉴만을 만들어내고자 365일 지속적인 메뉴개발에 나서는 등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건대 및 홍대 등 치열한 상권에서 브랜드 포지션을 확실히 정립하면서 그 경쟁력을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