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입주예정인 인천가좌역 광양프런티어밸리3차 지식산업센터는 현재 10층 골조 공사와 외벽 유리 설치작업이 진행중이다. 
분양가격은 평당 375만원 부터 있어 인천 지역 지식산업센터 중 가장 가격 경쟁력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실사용 업체 뿐만이 아니라 투자자들의 분양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인천가좌역 도보 3분거리에 들어설 광양프런티어밸리Ⅲ는 인천대로의 공사 완료 시 사거리코너에 4면이 도로인 지식산업센터가 된다. 이는 다양한 기업체가 입주하는 센터 특성상 매우 유리한 입지조건이라 할 수 있다.

또한 경인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물류 수송을 빠르게 이용 할 수 있고 가좌IC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진입이 편리하며 2020년이 되면 석남역까지 연장되는 7호선을 통해 서울 강남권까지 접근성이 좋아진다.

광양프런티어밸리Ⅲ는 지하1층~지상14층 규모의 맞춤형 특화설계를 갖춘 지식산업센터로 5.5m~6m의 층고와 드라이브인시스템, 도어투도어시스템을 적용하여 5톤 화물차량이 각 호실 앞까지 주차 및 하역작업이 가능하도록 하중을 높임과 동시에, 차로폭을 확대하여 원활한 물류 이동에 최적화된 업무환경을 갖추고 있다.

담당자의 말에 따르면 ‘인천지하철 2호선 인천가좌역의 역세권으로 교통의 입지가 돋보이는 기업들이 가장 선호하고 있고 인천공항, 인천항, 인천가좌역 등 기존의 항공, 해운, 철도를 비롯하여 육상까지 사통팔달의 비즈니스 인프라를 갖추게 되어 수도권 어디로든 가기 편하고 찾아오기 쉽게 되어 새로운 투자처로써의 지식산업센터로 각광받는 중“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광양프런티어밸리Ⅲ은 이번 공사로 인천시가 검토 중인 원적로, 가정로와 기존 인천대로(구, 경인고속도로)의 교차로화 방안이 시행되면 사거리코너에 4면이 도로인 지식산업센터가 돼 주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가 된다.

광양프런티어밸리Ⅲ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분양 문의는 인천시 서구 가좌동에 위치한 분양사무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