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이어폰 등 붉은 색상 기기 추천

[공감신문] 올해는 ‘붉은 닭’의 해다. 새로운 계획을 이루리라 결심한 당신의 열정을 함께 하는 IT기기에 담아보면 어떨까? 열정적인 붉은 색상을 닭 대신 IT기기에 물들여 목표를 향해 달려보자.

얼티밋이어 UE 붐 2.

여행길 함께 해줄 빨간빛 ‘블루투스 스피커’

새해 계획 중 가장 설레는 것은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여행 계획. 2017년에는 다양한 곳을 여행하자는 다짐을 세웠다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줄 빨간빛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비해보자. 여행지 이동 시에도 간편히 들고 다닐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위시리스트 음악을 들을 수 있어 여행의 재미가 배가될 것이다.

얼티밋이어 UE 붐 2는 물과 오염, 강한 충격에도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으로, 전 방향에서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IPX7 등급의 강력한 방수기능을 지원하고, 5피트(약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해 여행지 어디서나 부담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 물병과 비슷한 크기와 모양으로 자전거 물병 거치대에 넣거나 가방에 제품을 달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다이어트 운동 속 샘솟는 열정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연초 다짐으로 운동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러닝, 트레이닝 등 강도 높은 운동에도 벗겨지지 않으며, 레드 컬러로 열정을 샘솟게 하는 디자인의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이 있다면 힘든 운동도 버티며 다짐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제이버드 프리덤.

제이버드 프리덤은 세련된 스타일, 초소형 디자인과 더불어 놀라운 사운드와 향상된 착용감이 특징.

전용 앱 마이사운드를 통해 음악을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으며, 이 사운드 프로필을 프리덤 이어폰에 저장도 가능하다. 프리덤은 격렬한 움직임 중에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해 운동 할 때 편안히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다.

또 이동 중 또는 운동하는 도중 배터리 충전이 필요한 경우 초경량 충전기를 클립으로 고정하면 단 20분 만에 1시간의 추가 재생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연속 재생시간은 이어폰만 사용 시 4시간, 충전 클립 장착 시 4시간을 추가 사용할 수 있어 최대 8시간까지 재생 가능하며, 충전 중에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자격증 목표 달성 힘내요! ‘레드 노트북’

직장인들은 승진,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토익점수, 자격증 취득을 새해 목표로 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목표 달성을 위해 인터넷 강의나 디지털 어학 사전 등을 활용하며 어학이나 자격증 공부를 도와주는 노트북을 준비해보자. 세련된 피보나치 도트 패턴의 빨강색 노트북은 도서관, 카페 등 어디서나 자신 있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인터넷 강의 강사님의 목소리를 생생한 사운드로 들려줘 집중하며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에이서 아스파이어 ES1-533.

에이서 아스파이어 ES1-533은 인텔 7세대 최신 아폴로레이크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블랙과 레드 색상에 에이서만의 피보나치 도트 패턴 디자인이 더해졌다. 

15.6인치 HD 제품으로 듀얼코어 프로세서를 탑재, 6W의 소비전력으로 장시간 사용을 지원하며 터보부스터를 사용한 순간적 높은 처리 속도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DDR3 4GB 램을 탑재해 원활한 프로그램 실행, SSD 128GB의 저장공간을 통한 빠른 속도 지원, 인텔 HD 그래픽스 500 적용으로 기본적인 웹서핑 및 인터넷 강의 수강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