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김창준 이동식주택 전시장, 농막에서 이동식 한옥 주택까지 한눈에

전원 생활을 처음으로 시작하기 위한 방법으로 소형 전원 주택이 주택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주말 농장이나 은퇴를 준비하고 있는 연령층 뿐 아니라 주말에 별장처럼 사용하기 위한 소형 주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컨테이너로만 사용하던 농막도 최근 개정된 법으로 크기와 디자인을 다양화할 수 있게 선택의 폭이 넓어지면서 나만의 기호에 맞는 디자인과 색상 그리고 가격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되어 이동식주택 시장은 다양해지고 커지고 있다.

이동식주택에 대한 용도가 다양하기 때문에 주택을 선택하는 기준도 다양하다. 따라서 나만의 용도에 맞게 단열재, 마감재, 주택의 크기 및 구조를 알고 선택하면 보다 적은 비용으로 원하는 주택을 마련할 수 있다.

이동식주택 전문 제작업체인 ‘김창준 이동식주택’에서 운영하는 이동식주택 전시장은 농막을 비롯한 이동식주택, 조립식주택, 목조주택에서 아궁이 황토방, 찜질방, 한옥 주택까지 이동식주택의 모든 것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전시, 판매하고 있다.

‘김창준 이동식주택’ 전시장에서는 전시된 모든 주택에 들어가서 실제 크기와 구조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어 내가 원하는 주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이동식주택에 관심이 있다면 나에게 꼭 맞는 이동식주택을 찾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이동식주택 전시장에서는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여 주문하면 제주도에서 강원도까지 전국 각지로 배송되어 설치까지 한번에 진행된다. 주택도 쇼핑하든 즉시 구매-배송-설치하는 시대가 된 것이다.

적은 비용으로 더 좋은 농막이나 전원 주택 혹은 주말 전원 생활을 즐기고 싶다면, ‘김창준 이동식주택’ 전시장을 방문해 보도록 추천한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