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사랑이야기, 역사적인 순간의 미스터리한 이야기 등 다양한 공연 준비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결혼정보회사 가연은 2월 공연이벤트의 일환으로 뮤지컬과 연극 등 다양한 공연에 미혼남녀들을 초대한다고 9일 밝혔다.

가연이 준비한 공연은 코믹, 사랑이야기, 역사적인 순간의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 등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블랙 코미디 ‘대학살의 신’에 3월 14일까지 응모한 회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쌍에게 무료관람권을 증정한다. 사랑 이야기를 그린 ‘아랑가’는 2월 17일까지 신청한 회원 중 5쌍을 선정한다.

또한, 가연은 청춘 로맨스 ‘연애플레이리스트’에 이번 2월 18일까지 응모한 회원 중 10쌍을 추첨한다.

마지막으로 가연은 故김광석이 불렀던 명곡이 인상적인 뮤지컬 ‘그날들’에 3월 27일까지 응모한 회원 가운데 5쌍을 추첨해 무료 초대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의미있는 2월을 맞이하고픈 미혼남녀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연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가연은 한국종교지도자협의회(이하 종지협)와 저출산 극복을 위한 국민운동 협약을 체결했다. 그 일환으로 100% 무료 데이팅 서비스 매치코리아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