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디어메이, 메이크업 신제품 ‘매트 립스틱·젤아이브로우·아이브로우 펜슬’ 출시

뷰티 브랜드 ‘디어메이’가 신제품 ▲브리즈 매트 립스틱 ▲픽스테이 젤 아이브로우 ▲스케치 오토 아이브로우 펜슬 총 3가지의 색조 메이크업 화장품 출시 소식을 전했다.

디어메이는 '색조 메이크업'과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순한 천연 유래 성분을 담은 '기초 화장품'’을 개발해 고객 모두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피부에 긍정적인 작은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하는 뷰티 전문 브랜드다.

디어메이는 자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여성이 좋아하는 취향저격 컬러를 적용한 색조 메이크업 화장품을 선보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디어메이 브리즈 매트 립스틱’(이하 브리즈 매트립)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액체 지방산인 카프릴릭과 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함유로 끈적거림과 번들거림이 적으며, 무중력처럼 가벼운 사용감으로 각질 부각 없는 매끄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또, 식물성 비타민E 유도체 성분이 함유되어 수분손실 방지 및 보습력 향상, 유해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히 브리즈 매트립은 마그네틱 케이스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였고, 개인 피부 톤에 알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퍼스널 컬러 총 9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어 ‘디어메이 픽스테이 젤 아이브로우’는 부드러운 크림타입에 강력한 지속력, 일체형 브러시가 적용돼 있어 일명 ‘눈썹그리기의 완결판’으로 불린다. 이 제품의 경우 자연스러운 브로우 연출을 돕는 초코 브라운, 밀키 브라운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픽스테이 젤 아이브로우에는 꿀, 쉐어버터 성분이 함유돼 있어 제형이 부드럽고, 오래 지나도 쉽게 굳지 않는다. 크리미한 제형이 부드럽고 정교하게 쉐입을 잡아주고, 눈썹의 빈 곳을 자연스럽게 채워주며 눈썹 피부에 영양까지 더해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워터프루프 기능 외에 유분에도 강해 물, 땀, 피지, 습기에도 컬러 번짐 없이 눈썹 모양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촘촘한 사선 커팅 브러시가 적용돼 있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아이브로우 하나로 내추럴한 아이라이너까지 연출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일체형 스크류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는 ‘디어메이 스케치 오토 아이브로우 펜슬’은 부드러운 펜슬 타입으로, 뭉침없이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준다. 이에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그리기 편한 사선디자인의 아이브로우가 적용돼 날카롭게 눈썹 윤곽을 표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헤어 컬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5가지 내추럴 컬러로 구성돼 있다.

디어메이 관계자는 “이번 메이크업 신제품인 매트 립스틱, 젤 아이브로우, 아이브로우 펜슬 외에도 다양한 메이크업 및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여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어메이는 2월 18일부터 2주간 그랜드오픈기념 세일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