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중심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스킨밸런스가 편집샵 베스타와 손 잡고 롯데백화점 1층 명풍, 화장품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스킨밸런스는 건강한 피부와 간결한 스킨케어를 강조하는 브랜드로 피부 본연의 가치를 살리는 것만으로 피부는 돋보일 수 있다는 철학을 갖고 있다.

입점 오픈 후 베스타를 통해 자사의 인기 제품이자 최근 기능과 디자인이 업그레이드 출시된 문릿 비비크림, 선크림, 모이스처 리페어 크림, 진정 마스크팩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릿 리얼 비비크림은 기초보다 강력한 피부 보호 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최소화하고 식물성 성분들을 담아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면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스킨밸런스의 선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선크림으로 건조하거나 눈시림이 없고 가벼운 발림성을 갖고 있으며, 모이스처 리페어 크림은 약한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주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한편, 스킨밸런스는 이번 오프 매장 입점으로 오프라인에서도 스킨밸런스를 찾는 고객님들과 더 가깝게 만나는 계기가 되었으며, 스킨밸런스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격 할인 및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