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은진
▲     ©조은진

 한식 반찬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 국사랑이 배추김치, 깍두기, 총각김치, 물김치 등을 생산자와 년간 구입계약을 통해 안정적인 물량확보와 안정적인 가격경쟁력을 확보하여 일년 내내 가격변동 없이 공급한다고 밝혔다.

 

안정적인 가격과 물량공급으로 매장에서 일년 내내 가격변동 없는 김치를 공급 할 수 있어 안정적인 판매와 수익을 올리고 있는 국사랑담당자는 본사 차원에서 처음에는 생산량과 판매량이 맞지 않아 폐기되는 금액이 상당했다손해를 보고 꾸준히 매장판매에 지원 한 결과 최근 판매성장이 300%를 넘어 고객과 매장 본사 모두 만족할 성과를 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국사랑은 한식 반찬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로 경기불황의 여파 속에서도 가맹점들의 안정적인 매출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국사랑은 국, 탕 및 볶음 종류 40여가지, 반찬 70여가지 등 기타반찬 80가지의 약 230가지로 구성됐으며, 점주들을 대상으로 본사에서 지속적인 교육 및 관리를 통해 가맹점주들의 어려움을 해소해주고, 손쉬운 창업을 돕고 있다.

 

아울러, 타 프랜차이즈들은 본사 갑질 등의 문제로 고통을 겪고 있지만, ‘국사랑은 본사의 상생정책을 통해 필수 식자재에서 창출되는 마진으로 운영되고 있어 매장들의 매출증대가 본사의 수익으로 귀결되어 항시 매장관리와 매출에 신경을 쓰고 있어 예비 창업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사랑대표는 본사차원에 적극적인 지원으로 고객과 점주님 모두 만족하는 본사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는 모범적인 본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