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갈 수 없는 상황으로 서울 근거리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풀빌라, 럭셔리 호텔 등 호캉스를 즐기려는 움직임이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이에 야외정원 및 테라스에서 즐기는 낭만을 찾기에 제격이며 서울에서 이동하기 쉽고 가까운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호텔 스위티안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호캉스 트렌드도 조금씩 변하고 있듯이 단순 휴식에서 미식과 문화를 결합하는 등 호텔 내부시설이나 프로그램이 갈수록 다채로워지고 있다. 고객의 미각을 책임질 리버뷰가 한눈에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 본토의 맛을 엿볼 수 있는 파스타, 피자, 와인 등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10월초 아크릴가구 디자이너 윤소현 작가와 호텔 스위티안의 콜라보로 방문객 누구나 감상하며 경험할 수 있는 체험장도 꾸려질 예정이며 태닝을 즐길 수 있는 선베드와 컬러풀한 가구의 조합들이 야외 인피니티풀을 한껏 꾸며준다. 겨울에는 온수풀로 운영되며 호텔 스위티안에서는 사계절 내내 자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호텔 입실 후 객실 내에선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일반 비즈니스호텔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컨셉에 맞춘 가구들을 만날 수 있다. 최고급 침구류와 어메니티로 객실내에 설치된 욕조에서 리버뷰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까지 그야말로 오감을 충족할 수 있는 최상의 투숙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소중한 일상에 가치 있는 변화를 더하는 라이프스타일 고객맞춤형 테마객실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오픈전부터 객실예약문의가 빗발친 가든테라스 자쿠지스위트 객실은 야외테라스에 설치된 자쿠지로 24시간동안 자유롭게 프라이빗한 스파가 가능하다. 디럭스 핑크 객실은 세련된 인디핑크와 바이올렛 컬러의 조합으로 아이동반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소규모 가족모임을 위한 스위티안 스위트 패밀리룸, 로얄스위트룸, 프리미엄스위티룸은 통창을 통해 보이는 리버뷰 스위트객실로 파자마파티, 브라이덜샤워, 생일파티를 위한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 안성맞춤이다. 

 

호텔 공식홈페이지에서 오픈기념 전객실 20% 할인 및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인 호텔 스위티안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