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GS홈쇼핑 론칭
▲ 이미지=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GS홈쇼핑 론칭

[공감신문] 이다견 기자=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100% 우유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오는 26일 저녁 8시 40분 GS홈쇼핑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선보인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우유 속 단 0.0003%에 불과한 귀한 성분을 활용한 ‘먹는 세라마이드’ 제품이다. 100% 우유에서 추출한 밀크세라마이드와 흡수를 고려한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해 겉과 속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다. 여기에 콜라겐과 함께 먹으면 좋은 비타민C 1일 권장 섭취량과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까지 추가했다. 

 

특히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건조한 가을 피부를 위한 우유 피부 관리법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마스크팩'을 함께 증정한다. 

 

홈쇼핑 론칭기념으로 앱 할인, 전원 체험키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정상가 대비 최대 39%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격혜택도 주어진다. (앱, 카드 할인 기준)

 

셀렉스 관계자는 “뽀얀 우윳빛깔 동안피부로 유명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이 생애 처음 홈쇼핑 게스트로 나서 화제를 모은다”며 “다양한 해외 신제품을 앞서 경험하며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홍콩댁 강수정의 뷰티 트렌드와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첫 홈쇼핑 생방송에 도전하는 강수정은 “오래전부터 피부미인들이 애용하던 우유에서 추출한 먹는 세라마이드 제품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피부관리 비법과 해외 제품 정보 등도 꼼꼼히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