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곱창 프랜차이즈 곱창고, 구워먹는 치즈를 활용한 신메뉴 옛날모듬한판 ‘치파구이‘ 출시

인터넷뉴스팀 기자 | 기사입력 2017/07/04 [17:55]

곱창 프랜차이즈 곱창고, 구워먹는 치즈를 활용한 신메뉴 옛날모듬한판 ‘치파구이‘ 출시

인터넷뉴스팀 기자 | 입력 : 2017/07/04 [17:55]

곱창 전문 프랜차이즈 곱창고에서 신메뉴 옛날모듬한판과 ‘치파구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옛날모듬한판은 충북 음성 마장동우시장 축산물공판장에서 공급되는 한우곱창, 한우대창, 막창, 한우염통과 구워먹는 치즈를 특제양념장을 곁들였다.

 

사이드 메뉴로 개발된 치파구이는 치즈와 파인애플의 만남으로 황도를 곁들여 달콤하면서도 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곱창고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옛날모듬한판은 손님들의 생곱창에 대한 니즈로 개발하게 되었으며, 구워먹는 치즈를 곁들여 젊은 연령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신메뉴 출시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곱창고 본사 (주)J&K패밀리는 가맹점을 최우선으로 하는 프랜차이즈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가맹점들을 운영 중이고 원활하고 신속 정확한 물류 배송을 위한 자체 물류기지 및 물류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대표 메뉴인 충북 음성 한우마을과의 제휴를 통해 한우부산물을 직거래로 공급 받고 있으며, 소곱창모듬을 비롯해 대창, 막창 등의 구이류 이외에 곱창전골, 육회 등의 메뉴를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창고밥이라 불리는 볶음밥, 국수 등의 다양한 메뉴를 구축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