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어학원 ‘제리킹 영어학원’ 화정여름방학특강, 22일부터 수강생 모집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9/07/08 [09:28]

영어학원 ‘제리킹 영어학원’ 화정여름방학특강, 22일부터 수강생 모집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9/07/08 [09:28]

여름방학은 학생들에게 있어 부족했던 학과공부를 보충하는 중요한 시기다. 때문에 7월로 접어들면서 벌써부터 학원가에 방학을 맞아 새롭게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이에 고양시 화정영어학원 ‘제리킹 영어학원’은 중등부, 고등부 화정여름방학특강 클래스를 준비하고 영어성적 향상을 원하는 학생들의 가이드를 제시한다.

 

오는 7월 22일(월)부터 8월 9일(금)까지 모집하는 ‘제리킹 영어학원’의 여름방학 특강은 중등부를 위한 문법특강과 특목대비 텝스(TEPS) 특강, 고등부를 위한 서술형 특강까지 받을 수 있는 영어 토탈솔루션 과정으로 진행된다.

 

‘제리킹 영어학원의 화정중등여름방학특강의 경우 내신문법 완전정복 과정으로써 중학교 1학년과 2학년을 위한 수업과 3학년을 위한 클래스가 나누어져 운영된다. 2학년의 경우 내신문법 완전정복의 기회를 제공하며 중등부마스터 클래스는 고1까지 문법 정복을 통하여 고등부를 맞이하는 과정으로 준비된다.

 

영어는 고등학생이 되면 더욱 고난이도가 되기 때문에 보다 체계적인 학습이 필요한데, ‘제리킹 영어학원’은 고등부 영어시험의 핵심을 서술형을 전문으로 다룬다. 또한 서술형의 벽을 뛰어 넘어 패턴들을 익힐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하며 2학기 중간 점수에서 변화를 맞는 것을 기준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자신감도 심어주는 클래스로 이뤄진다. 특히 많은 학생들이 중학교때부터 고질적으로 서술형 문제를 고민하는 경우 가 많은데 이 특강이 성적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화정고등여름방학특강 중 특목대비 탭스 클래스는 외고 및 자사고 입학 시 필요한 NEW TEPS 고득점을 딸 수 있는 기회와 고등학교 3학년 정도의 실력을 갖추는데 중점을 둔 수업이다.

 

‘제리킹 영어학원’은 다양한 시스템으로 수강생 편의를 돕는다는 점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는데, 결석 시 수업 영상을 녹화해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업종료 후 개인질문 시간을 별도로 마련해 그때 그때 궁금증을 풀어서 피드백을 받아 볼 수도 있다. 매 시간 개념정리 및 테스트가 진행된다는 점도 완벽한 수업 마무리를 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

 

‘제리킹 영어학원’ 관계자는 “새로운 학기가 되면 이전까지와 다른 영어성적으로 주변 친구들의 시선을 모으는 학생들이 생기곤 하는데 이는 방학이라는 유용한 기간을 효과적으로 보냈기 때문”이라며 “이번 제리킹 여름방학 특강은 누구나 이런 시선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학생들이 업그레이드 된 영어실력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