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인천구월점 박민주 원장 “아나덴의 제품 퀄리티와 체계적인 교육으로 창업 결심”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9/09/05 [17:53]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ANADEN) 인천구월점 박민주 원장 “아나덴의 제품 퀄리티와 체계적인 교육으로 창업 결심”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9/09/05 [17:53]

현재 창업시장에서 뷰티 분야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도는 상당히 높은 수준이다. 이는 다양한 뷰티산업의 발전과 코스메틱샵의 확장, K-뷰티의 세계화라는 측면도 있지만 왁싱의 전문화를 통한 브랜드 탄생이 가진 역할이 컸다.   

 

이미 미국, 유럽, 일본 등의 선진국에서는 90%가 넘는 수요층을 확보, 이미 대중화가 되어 있지만, 우리나라는 그동안 20~30%의 매니아 수요층만을 가지고 있었던 왁싱은 점점 증가하는 왁싱 고객의 수요와 시장의 성장에 비해 전문적인 왁싱샵이나 또는 체계적으로 교육된 왁싱 전문인력이 현저히 부족했다. 현재도 국내 왁싱샵의 상당수는 피부관리샵 혹은 네일샵에 포함되어있는 샵인샵 형태인 경우가 대부분이며 인력 역시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것이 아닌 비전문 시술자들인 경우가 많다.

 

이에 프리미엄 슈가링왁싱 전문브랜드 아나덴은 2년간의 테스트와 시장조사 및 제품개발, 교육 시스템의 구성을 통해 전문화된 왁싱 브랜드로 창업 시장에 뛰어들었고, 최근 40호점의 가맹계약을 마치며 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그 중 아나덴 인천구월점 역시 아나덴의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한 전문성과 천연 제품을 이용한 왁싱을 선보이며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아나덴 인천구월점의 박민주 원장은 과거 뷰티업에 종사하며 왁싱에 대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박 원장은 “전에 뷰티업계에서 일을 하며 여러 가지 방법들로 제모하는 분들을 만날 기회가 많았었다. 그로 인해 제모에 대한 관심이 생겨, 여러 정보를 찾던 중 미용만이 아닌 위생의 목적으로도 성별이나 계절에 관계없이 왁싱을 받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체모로 인한 질환 걱정이 있어 1년 전부터 브라질리언 왁싱을 해볼까? 하는 생각도 있었지만, 전에 왁싱을 했을 때 통증이 심했던 기억과, 피부에 자극이 심해 섣불리 시도를 하지 못하던 중, 저자극 저통증인 슈가링에 대해 알게 됐다”고 덧붙였다.

 

아나덴은 기존 하드왁싱에 비해 피부의 자극과 통증이 덜한 슈가링을 통해 왁싱 시술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후처리 제품 등을 이용, 시술 후 영양 공급 및 세균 차단을 통해 왁싱으로 인한 질환 및 부작용도 방지하고 있다.

 

슈가링을 접한 후 아나덴 창업에 본격적인 계획을 세웠다고 전한 박 원장은 아나덴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굳은 신뢰를 느꼈다고 밝혔다.  

 

박 원장은“슈가링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보다 전문적으로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컸다. 그러나 아카데미는 많았지만 교육기간이 끝나면 혼자 배우고 실력을 키워야하는 곳이 많아서 막막했다. 하지만 아나덴은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일이 생겼을 때 도와줄 수 있는 본사가 있다는 점과, 유수의 왁싱 전문가를 배출한 경험이 있는 전문 교육진과 교육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잘 갖춰져 있고, 정기 세미나를 통해 샵 오픈 후에도 끊임없이 배울 수 있어서 만족감을 느꼈다” 

 

이어 박 원장은 아나덴 제품 라인을 통해 왁싱샵을 운영하는 점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자신감있게 다가갈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다고 전했다. 

 

박 원장은 “창업을 준비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아나덴의 매력은 먹을 수 있는 유기농 비정제 슈가페이스트와 민감 피부에 사용해도 자극 없는 천연제품들을 직접 만드는 제품력에 있었다. 또한, 그 제품들로 시술 후 완벽한 케어까지 가능하다는 점 역시 만족스러웠다. 이 같은 제품들과 아나덴 교육 시스템을 통해 익힌 전문적인 왁싱 스킬이 접목된다면, 고객 분들에게 자신 있게 권하고 시술할 수 있을 것이란 확신이 생겼다”

 

한편, 마케팅 및 문의사항 등 창업 준비에 세심하게 신경써준 가맹본부와 교육을 담당해준 강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아나덴 인천구월점 박민주 원장은 아나덴의 사명을 받아 고객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박 원장은 “왁싱을 꾸준히 받으면서도 아직까지 제대로 된 정보를 얻지 못했던 분들을 보고 안타깝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슈가링 왁싱에 전문화된 교육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왁싱전문가를 양성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함으로써 올바른 왁싱문화를 선도하는 세계적 기업이 되고자 하는 아나덴의 사명을 잊지 않고, 진정한 왁싱전문가로 계속 발전해 나가며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제공하고 올바른 왁싱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나덴은 오는 9월 19일(목)부터 21일(토)까지 열리는 대전충청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아나덴은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1인 창업 시대에 아나덴이 가진 장점을 비롯해 전문성, 안정성 등에대해 자세히 상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