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브글로우 토탈 리빙그룹, 무아테이블,리프테이블 신제품 출시

인터넷뉴스팀 | 기사입력 2019/01/17 [10:17]

오브글로우 토탈 리빙그룹, 무아테이블,리프테이블 신제품 출시

인터넷뉴스팀 | 입력 : 2019/01/17 [10:17]

토탈 홈퍼니싱 브랜드 오브글로우 ‘따뜻한’ 감성의 리빙&다이닝룸 가구 ‘리프 (LEAF)’ ‘무아(MUAH)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업체 측은 ‘리프 (LEAF)’ 는 ‘자연에서 나오는 나뭇잎’을 뜻하며, 무아(MUAH) 는 설렘 , 기쁨 , 수줍음의 감정을 뜻하는 예쁜 단어로써 테이블을 형상화 했다고 소개했다.

 

친환경 소재로, 짜임가구로써 접합부위까지 마감을 친환경으로 하며, 과거 인기를 얻었던, 대리석식탁, 통원목식탁은 유행이 지나면서 오브글로우는 두가지 소재인 리놀륨과, 클린터치를 적용한 오크 테이블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리프,무아 시리즈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원목 감성과 모던한 감성을 더한, 오브글로우만의 디자인으로서 고유한 명칭을 가리키고 있으며, 리프, 무아 테이블은 거실 티테이블 및 식탁(4인·6인)과 벤치(2인·3인) 체어로 구성되어 있다.

 

오브글로우 디자인팀에서는 실용적인 것 과 소재, 디자인의 중점을 두는 젊은 세대의 선택으로 인해 합리적이면서도, 디자인이 예쁘며, 손이 닿는 모든 부분의 소재를 중점적으로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오브글로우는 대량생산을 하는 대기업의 정형화된 디자인이 아닌, 독자적 개발, 제조, 운송까지 책임지며 꼼꼼하게 손으로 생산되는 과정을 거친 프리미엄 국내 디자인브랜드로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오브글로 관계자는 “모던가구 열풍으로 홈퍼니싱 스타일이 결합된 리빙 아이템이 계속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무아, 리프 시리즈를 비롯해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신상품으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브글로가 출시한 해당 제품은  전국 오브글로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브글로는 오는 27일까지 전 품목을 10% 할인하는 얼리버드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얼리버드 세일에서는 이번 무아, 리프 시리즈를 포함한 신상품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