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픽사베이)

애플 매니아 층들은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 2세대'가 나오는 것을 간곡히 기다리고 있다. 작년 10월부터 에어팟 2세대 출시 소식은 계속되어 왔지만 소문만 무성했을 뿐, 이에 애플 매니아층은 물론, 많은 사람들이 올해에는 에어팟 2세대가 출시되지 않을까 소망하고 있다.


에어팟 2세대를 출시하기 전 미국 어느 IT 전문 매체는 에어팟 2세대가 가진 다양한 기능들을 알려주었다. 일단, 에어팟 2세대는 기존에 출시된 에어팟 1세대와는 달리 방수 기능을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각종 소음을 줄여주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될 것이며, 핸드폰을 만져 조작하는 불편함 없이 모션만으로 음량 및 다양한 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센서가 탑재될 것이라고 한다.


이 밖에 화이트 컬러만을 고수했던 것과는 달리 에어팟 2세대는 화이트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매체에 의하면 레드나 블랙, 그레이, 옐로우 색상 등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이 뿐만 아니라 에어팟 사용자의 심박수나 체온 등 건강 기능이 추가로 탑재될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때문에 많은 에어팟 전문가들은 에어팟 2세대의 새로운 기능으로 인해 기존의 에어팟보다 가격이 더욱 상승될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