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영상공방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오프라인 위주의 영상제작 업종에서도 새롭게 비대면 서비스를 런칭 한 업체가 있는데, 바로 (주)파인드커넥트가 런칭한 비대면 온라인 영상제작 주문 플랫폼인 ‘영상공방’이다.  

2020년 6월에 런칭한 ‘영상공방’은 33만원의 초저가 패키지부터 550만원의 CF퀄리티까지 다양한 상품을 고객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레퍼런스를 고르고, 옷 사는 것처럼 온라인에서 주문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다.  

상담은 카카오톡과 이메일, 전화 상담으로 진행되고,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레퍼런스를 보면서 직접 상담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며, 30초정도의 영상을 만드는데 굳이 만나서 미팅을 안해도 되는 것이 그 장점이다.  

방송, 영화, 홈쇼핑 등 10년 넘은 영상전문가들이 제작하는 영상이기 때문에 퀄리티도 매우 좋으며, 제품은 택배로 영상은 이메일로 받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든 이용가능 한 것 또한 매우 장점이다.  

특히 제품 홍보를 위한 영상과 사진(누끼,연출컷)등 모든 작업을 ‘영상공방’에서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고, 작업물 또한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입소문이 나고 있다.  

하나의 콘텐츠만 제작해 두면 홈페이지부터 상세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매장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가능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제작비로 다양한 마케팅을 할 수 있어 영상맛집으로 소문이 나고 있다.  

초저가패키지부터 제품컨셉영상, 뷰티패키지, CF풀캐지 등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다양한 상품은 ‘영상공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