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권오선 기자 = ㈜포유디지탈의 ‘아이뮤즈’에서 게이밍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32인치 모니터 ‘스톰뷰 MU32V1’을 출시했다.

‘스톰뷰 MU32V1’는 FPS 게임이나 고사양 게임을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144Hz의 고주사율을 구현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RGB색상을 지정하여 LED 후면 라이트를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탠드 스위블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32인치 모니터 대화면을 자유자재로 회전할 수 있으며, 위, 아래 엘리베이션 역시 최대 125mm까지 조절 가능하다. 

이러한 ‘스톰뷰 MU32V1’는 VESA 월마운트를 지원해 모니터 후면의 홀을 이용해 벽걸이 모니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위해 모니터 우측엔 헤드폰 걸이가 장착되어 있어 수납까지 편리하다.

이 외에도 HDMI, DP, 헤드폰 잭 등 다양한 입력 단자를 지원해 폭넓은 호환성을 제공하며, 켄싱턴 락이 적용되어 혹시 모를 도난을 방지한다.

아이뮤즈 관계자는 “게이머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최상의 그래픽과 끊김 없는 화면을 선사하는 스톰뷰 MU32V1는 리얼한 게임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32인치 프리미엄 QHD 게이밍 모니터”라고 말했다.

아이뮤즈의 ‘스톰뷰 MU32V1’는 32인치 모니터 본체와 함께 스탠드, 파워코드, DP 케이블 등을 제공하며, 1년 무상보증, 3년 유상보증 총 4년의 보증기간을 기본으로 제공해 오랜 기간 동안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아이뮤즈를 운영하는 ㈜포유디지탈은 탄탄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트북과 태블릿 그리고 모니터까지 다양한 컴퓨터 주변기기 및 디지털 가전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이다.

신제품 ‘스톰뷰 MU32V1’ 모니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아이뮤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