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플레이인더박스
사진 제공 : 플레이인더박스

[공감신문] 박문선 기자=국내 사진 놀이 공간인 '플레이인더박스'가 위글위글과의 콜라보를 통해 하루 방문객 5,000명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하루 방문객 5,000명으로 집계가 됐다”라며 “MZ세대를 겨냥해 사진이 잘나오는 복숭아 필터로 플레이인더박스와 힙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위글위글이 시너지를 일으킨게 주된 요인인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콜라보 행사에서는 플레이인더박스에서만 촬영 가능한 한정판 위글위글 포토프레임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 플레이인더박스
사진 제공 : 플레이인더박스

또한 위글위글 프레임 12종은 플레이인더박스 더현대점, 강남점 등 플레이인더박스 가맹점에서 촬영이 가능하다.

플레이인더박스 마케팅팀은 “지속적으로 MZ세대를 겨냥한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마케팅을 통해 플레이인더박스만의 브랜딩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