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멍 때리기’ 열풍 이끈 ‘OSV’ NFT 2차 발행
시몬스 침대, ‘멍 때리기’ 열풍 이끈 ‘OSV’ NFT 2차 발행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대표 안정호)가 두 번째 NFT(대체불가토큰)를 발행하며 연속 완판에 성공했다.

시몬스는 MZ세대를 대표하는 영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3인(부원, 메이킴, 차인철)과 손잡고 2022 브랜드 캠페인 'Oddly Satisfying Video: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이하 OSV)' 디지털 아트를 NFT로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15일 부원을 시작으로 22일 메이킴, 29일 차인철 순이다.

이번 NFT는 유튜브 공개 한 달도 안 돼 조회수 2천만 뷰 돌파한 2022 브랜드 캠페인 ‘Oddly Satisfying Video: 오들리 새티스파잉 비디오(이하 OSV)’의 디지털 아트 2편(▲캘리포니아(Pool in California) ▲에어펌프(The Pump))을 모티브로 삼았다.

두 번째 NFT 작품의 주인공인 메이킴은 3D 영상을 이용해 틀을 깨는 독특한 표현을 선보이며 OSV의 핵심 주제인 ‘멍 때리기’를 재해석한 메이킴만의 작품을 완성했다.

메이킴의 NFT 2종은 22일 낮 12시 블록체인 전문 기업 블로코엑스와이지가 운영하는 NFT 오픈마켓 ‘CCCV NFT’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NFT 작품 홀더에게는 ‘아티스트 토크 및 Q&A세션’ 등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어서 29일 낮 12시에는 차인철의 NFT 작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