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신문] 최선은 기자=뷰티브랜드 쉬몬브레드(인터오리진아이엔씨, 대표 오영근)가 ‘에센셜 메이크업 미스트’와 ‘브라이트닝 딥 클렌저’ 제품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
회사는 두 제품 모두 디자인과 기능적 요소를 개선해 사용성을 강화했다.
‘에센셜 메이크업 미스트’는 새 디자인과 미세 안개 분사가 가능한 고급 펌프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포트마리골드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라이트닝 딥 클렌저’는 카올린 성분을 포함한 머드 타입 클렌저로 리뉴얼됐다. 제품은 메이크업 잔여물뿐 아니라 피부 속 노폐물 및 피지 제거에도 적합한 저자극 클렌저로 구성됐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된 에센셜 메이크업 미스트는 수분, 진정, 결 정돈까지 아우르는 멀티 기능성 미스트로, 색조 브랜드로서 베이스 메이크업을 쫀쫀하고 예쁘게 표현하는 점에서 차별화 된다”고 말했다.
이어 “브라이트닝 딥 클렌저는 머드팩의 원리를 활용해 피부 속 깊은 노폐물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피부에 부담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앞으로도 성분과 사용감 모두에서 고객 만족을 추구하는 제품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쉬몬브레드는 10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소녀나라 재팬’에서 일본 인플루언서 에리나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오늘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최선은 기자
news1@gokorea.kr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