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신문] 최선은 기자= 25 SS 서울컬렉션의 곽현주컬렉션에서 선보여 관심을 많이 받았던 곽현주 디자이너의 루미버킷백이 런칭한다. 꾸준하게 23년간 패션계를 선도해 온 곽현주 디자이너가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자신만의 확고한 디자인 철학을 담은 진화된 가방 브랜드 ‘어더와이즈(Otherwise)’를 오는 11월 28일 전격 공개한다. '어더와이즈'는 단순한 패션 아이템을 넘어, 곽현주 디자이너가 추구하는 진화된일상적에서의 가치와 구조적 미학을 담아내었다.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일상에서의 자유로움과 빛과 같은 일상을 담은 루미버킷백 7가지컬러를 선보였다. 공개한 룩북컨셉은 데일리한 모던시크라인(블랙,그레이.실버,베이지)과 빛을 담은 로맨틱라인(바이올렛.레몬,핑크) 두라인으로 일상적이면서 미래적이며 몽환적세계의 이미지를 룩북에 담았다.

곽 디자이너는 비건레더같은 트랜디한 소재의 사용밎 독창적이면서도 실용적형태감뿐만아니라 가방이상의 가치를 담은 '어더와이즈'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했다. 이번 론칭은 디자이너의 브랜드를 전문적관리를 시작하는 '브랜드액트(Brand Act)'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이루어졌다는 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어더와이즈'의 모든 제품은 11월 28일부터 '브랜드액트' 공식 사이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론칭과 함께 공개된 캠페인 화보는 브랜드의 철학과 루미 버킷백과 함께하는 빛같은 일상을 담았다.

브랜드 슬로건인 ‘나만을 위한 새로운 선택’ 아래, 합리적인 가격대와 감각의 퀄리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7가지 칼라로 구성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자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곽현주 디자이너는 “어더와이즈는 새로운 시각과 철학을 담은 브랜드로, 누구나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이 브랜드의 런칭배경”이라고 전했다.

한편, '어더와이즈'는 향후 정기적인 국내외에서 패션쇼와 감각적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K-패션을 이끄는 곽현주 디자이너의 실험적인 시도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